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OK짠테크통장 7% 이자 후기 및 신청 방법

by 돈스생 2024. 2. 21.

OK짠테크통장은 OK저축은행에서 운영 중인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매우 높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OK짠테크통장의 후기와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OK짠테크통장

 

OK짠테크통장이란?

OK짠테크통장은 예치금 50만원 이하에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입니다.

 

다른 금융권의 예금상품보다 훨씬 높은 금리를 제공하며, 입출금이 자유롭고 우대 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OK짠테크통장은 젊은 세대의 소비 추세를 반영하여 개발된 상품으로, 소비를 줄이고 저축과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OK짠테크통장 바로가기

 

가입 대상 및 조건

OK짠테크통장은 OK저축은행의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OK저축은행의 예금상품을 이용 중인 경우에는 OK짠테크통장을 가입할 수 없습니다.

 

예금 상품을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조건 없이 통장을 개설할 수 있으며, 가입은 1인당 1계좌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기본 금리

OK짠테크통장은 기본 금리가 매우 높은 상품으로, 최대 연 7%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는 연 5%를 찾기도 어려운 시기이기 때문에, 연 7%의 금리는 매우 흥미로운 상품입니다.

 

금리는 예치금 기준으로 적용되며, 50만원 이하의 예치금에는 연 7.0%의 금리가 적용되고, 50만원을 초과하는 예치금에는 연 3.5%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입 기간 및 가입 금액

OK짠테크통장은 가입 기간에 제한이 없으며, 가입 금액에 따라 차등금리가 적용됩니다.

가입 기간은 제한이 없어 원하는 만큼 이용하실 수 있고, 가입 금액에도 제한이 없어 출금과 입금이 자유롭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자 계산 방법

OK짠테크통장의 이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다음날 또는 통장 해지 시에 지급됩니다.

 

이자는 직전 이자 결산 기준일 다음날부터 당해 이자 결산 기준일까지 매일의 통장 잔액에 대한 일적수 합계액에 기본 금리가 적용됩니다. 즉, 매일 통장 잔액에 대해 금리가 적용되며 한 달 동안 이자가 쌓여 지급됩니다.

 

신청 방법

OK짠테크통장은 OK저축은행의 예금 상품으로,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OK 모바일 뱅킹 앱을 다운로드하여 계좌 개설 후 짠테크통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이 가능한 상품이므로 모든 절차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만 65세 이상이거나 은퇴자, 주부 등 금융취약계층에 해당되는 분들은 전문 상담사와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1899-7979)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또한, OK짠테크통장 이용 중 해지를 원하실 경우 OK저축은행 영업점이나 OK모바일뱅킹, SB톡톡플러스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OK짠테크통장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OK짠테크통장은 높은 금리와 입출금 자유로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므로, 저축 및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OK저축은행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