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단기 적금 추천 토스 굴비 적금과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by 돈스생 2024. 1. 31.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돈을 묶어두는 적금이나 예금에서 중도해지로 인한 손실을 걱정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단기적금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담이 적으면서도 저축 습관을 길러보고 만기 시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기 적금 추천 토스 굴비 적금과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토스 굴비 적금

6개월 만기, 연 5% 이자 토스 굴비 적금은 6개월 만기에 최고 연 5%의 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는 적금 상품입니다.

 

토스 굴비 적금

 

우대조건이 어렵지 않아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월 납입 한도는 30만원이며 기본 이율은 2%이고 우대 이율은 3%입니다. 중도 해지 이율은 세전 2%입니다.

 

토스 굴비 적금

 

또한, 적금을 해지하지 않고 일부 금액을 중도 인출하는 '미리 빼기' 기능도 제공되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한달 만기, 최고 연 8% 이자 카카오뱅크의 한달적금은 최고 연 8%의 이자를 제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달이 만기이며 매일 최대 3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31일 동안 매일 입금하면 우대금리 조건을 충족하여 최고 연 8%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으로도 가볍게 저축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

 

하지만, 토스 굴비 적금과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은 자동이체 설정이 불가능하므로 직접 입금을 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추천하는 단기 적금 상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적금 선택 시에는 자신의 상황과 목표에 맞게 신중하게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